주관적 국내여행

[제주도 여행 2탄] 제주도 파르나스호텔 조식대신 아이너리아이보리 카페 브런치

evony-gray 2024. 8. 21. 18:29


파르나스호텔 제주

아이러니 아이보리 카페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 숙박하는 동안
따로 조식은 신청하지 않았다.
호텔 조식 대신 호텔에 위치한
아이러니 아이보리 신상 카페를
삼박사일 동안 매일 방문해 브런치를 즐겼다.



아이러니아리보리 카페 운영시간

  • 매일 오전 8시 - 19시
  • 주소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100 1층

카페 아리어리 아이보리

카페 메뉴와 투숙객 할인

다양한 커피, 빵, 브런치 메뉴를 판매하고 있고 호텡 투숙객 및 제주도민에게는 음료를 10프로 할인해준다.

브런치 메뉴



매장도 넓고, 좌석 간 간격도 넓어 여유롭게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카운터에서 메뉴를 주문하면 번호표를 준다.
번호표를 자리에 놓으면 직원분께서 자리로 음식을 직접 가져와 주신다.

번호표


우리 부부는 각각 따뜻한 라테와 플랫화이트를 마셨다.
그리고 브런치 메뉴 대신 빵을 먹었다.
참고로 주변 방문하시는 많은 분들은 브런치 메뉴를 드셨다.

라떼


빵은 소금빵 구리고 뱡오쇼콜라를 먹었는데, 바로 나온 따뜻한 뱅오쇼콜라가 정말 맛있었다.
확실히 아침에 먹는 빵이 제일 맛있다.

라테와 플랫화이트
소금빵
뱅오쇼콜라


파르나스 호텔에 머무르는 3박 4일 내내 방문한 카페.

개인적으로 아침에 조식 뷔페로 무겁게 먹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이번 여행에서 조식을 따로 신청하지 않았다. 호텔에 도착해서 아침을 어떻게 먹어야되지 걱정했는데 다행히 파르나스 호텔에 카페가 있어 편리하게 이용 할수있었다.
매일 이곳에서 카페인을 충전하고 우리는 주저없이 수영장으로 향했다.

혹시 나처럼 아침을 무겁지 않게 간단하게 해결하신다면 아이러니아이보리 카페를 추천한다.